경남 진주 냉면 맛집 : 하연옥
본문 바로가기
세상 이야기/맛집맞지

경남 진주 냉면 맛집 : 하연옥

by 까꿍이언니 2021. 2. 27.
반응형

안녕하세요:)
경남 진주에 냉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 해 보았습니다. 진짜 귀가 닳도록 냉면이 맛있다고 들어서 정말 벼르고 벼르다 먹어 보았네요.🤗

냉면과 지리산 흑돼지 곰탕, 육전, 육회 비빔밥 등이 있네요.
저희는 냉면을 먹어 보았습니다.

66년 전통의 어머니의 손 맛 이라고 적혀 있네요.

장소는 넓고 쾌적했어요. 11시쯤 갔는데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. 12시 점심시간 쯤 되니 맛집답게 손님들이 많아졌어요.

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 했어요.
다른 분들 보니 냉면과 육전을 많이 주문 하시더라구요.
물은 셀프이고, 1인 1메뉴를 주문 해야 한다고 해요.
어린이 메뉴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외식해도 좋을 것 같아요. 저희는 아침이라 곰탕을 시켜줬네요^^

고명으로 육전이 올려져있어요. 냉면과 같이 먹으니 고소 개운한 맛이 일품이에요.
육전을 메뉴로 왜 시키는지 알겠더라구요🤗

물냉면은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요. 기본 간되어 있는 국물을 먹었는데 살짝 밍밍하면서 간간한 느낌이에요. 잘 모르고 겨자를 몇바퀴 돌리고 먹어봤는데 코가 뻥 뚤리다 못해 없어지는 느낌ㅠㅠ 너무 매워서 사장님께 물냉면 육수를 더 부탁 했는데 겨자는 조금만
넣어야 한다며 육수를 새 육수로 바꿔주셨어요😆 너무 감사합니다^^
원래 냉면은 배부르게 먹는 음식이 아니라 생각 했는데 양이 많아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😍
음식 양, 맛, 서비스 모두 최고였던 것 같아요.

 

배부르게 먹고 나와보니 뻥튀기를 파시네요. 입가심으로 뻥튀기와 커피도 역시 최고 인 것 같아요.
맛있는 음식 만들어 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❤️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