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안 병천순대 아우내순대 맛집 : 고모네 순대
본문 바로가기
세상 이야기/맛집맞지

천안 병천순대 아우내순대 맛집 : 고모네 순대

by 까꿍이언니 2022. 3. 1.
반응형

3.1절을 맞아 처음으로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을 방문 했어요.

평소에는 가 볼 생각이 없었는데 역시 아이가 생기니 우리나라 역사에 대해 느끼게 해 주고 싶더라구요.

독립기념관이 천안에 위치해 있으니 당연히 천안 병천순대가 생각 났어요🤗
저희 가족은 순대국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거든요👍

천안에 살고 있는 지인의 추천을 받고 고모네 순대에 들렀지요. 식당 이름이 고모네 순대가 뭐야 했는데 가수 이효리씨 고모가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하네요🤗

아우내순대길 답게 거리에 순댓국집이 많았어요.

아이와 함께 갔더니 좌식 식탁으로 안내 해 주셨어요
저희는 순대국밥을 시켰답니다.
메뉴에 얼큰순대국밥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없네요.

밑반찬은 김치~~

당면순대는 없고 피순대가 많이 들어 있어요. 좋아하는 들깨가루도 한가득 넣고 담백하고 고소하게 한 입 하고~

순대가 쫄깃하고 담백한게 취향저격이에요😍

어느정도 먹고 나선 얼큰하게 다대기 넣고 또 한 입이요.
순대도 순대지만 고기들이 너무 맛있었어요.
동네선 비계가득한 고기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여긴 거의 살코기에 야들야들해서 씹는 맛이 너무 좋았죠

돼지냄새가 나지 않아 아이도 잘 먹었어요

맛있었는지 입 짧은 아들도 밥 한공기 뚝딱이요.

손님이 많아서 가게 분위기는 어수선 했지만 맛이 있어서 괜찮았어요

다음엔 지나가는 길이 아닌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 것 같아요.
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❤️
고모네순대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