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연 레시피로 여름철 빨래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공유해요.(feat. 장마철 빨래 냄새)
본문 바로가기
세상 이야기/알쓸신잡

천연 레시피로 여름철 빨래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공유해요.(feat. 장마철 빨래 냄새)

by 까꿍이언니 2023. 7. 9.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무덥고 습한 여름철 빨래를 말리면 습기와 열기로 인해 냄새가 생길 수 있는데요.

특히 요즘과 같은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져 빨래냄새가 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잖아요.

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. 이번 글에서는 천연 방법을 활용하여 장마철 여름철 빨래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일상에서 구할 수 있는 천연소재들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들을 활용해보세요!

 

 

1. 소다로 세탁하기

이미 냄새가 심하게 배어 있는 옷이나 타월은 베이킹 소다 2/1 컵을 세탁기에 넣고 빨래를 한번 해보세요.

베이킹 소다는 알칼리성 성질을 가지고 있어 냄새를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세탁효과도 향상해 준답니다..
세탁을 마친 후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말려주면 더욱 효과가 좋고 상쾌하고 깨끗한 냄새가 납니다.

2. 식초로 냄새 제거하기

냄새가 나는 옷이나 수건을 세탁기에 넣고 식초를 1/2 컵 정도 넣어주세요.
식초는 산성 성질을 가지고 있어 세탁이 되는 과정에서 냄새를 없애준답니다.
또한 세탁이 끝난 후에는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말리면 상쾌하고 청량한 향이 퍼집니다.

 

3. 레몬주스로 상쾌한 향기 더하기

냄새나는 옷을 세탁기에 넣고 일반 세탁 절차에 식초를 1/2 컵 정도 넣어주세요.
레몬주스가 가지고 있는 자연스럽고 상쾌한 향기가 냄새를 제거해 줍니다.
세탁이 끝난 후에는 햇빛이 잘 드는 장소에 말려주면 상쾌하고 과일 향이 가득해진답니다.^^

 

 

위에서 소개해드리는 천연 방법을 활용하여 장마철 여름철 빨래냄새를 깔끔하게 제거해 보세요.

천연 재료와 함께 세탁하고 햇빛이 잘 드는 장소에 말린다면 상쾌하고 향기로운 빨래의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. 꿉꿉한 장마철 빨래 냄새 없애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.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